60초에 1건, 무제한 포스팅 알바 플랫폼

블로그 글쓰기
포인트 적립
현금 출금

리뷰피커 이용약관

제 1 장 총칙
제1조 (목적)

본 약관은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」,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, 「개인정보 보호법」, 「저작권법」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리뷰피커(이하 "회사"라 한다)가 제공하는 블로그 리뷰 매칭 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한다)의 이용 조건, 절차 및 회사와 회원 간 권리·의무,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제2조 (약관의 효력 및 변경)

①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우편, 전자문서 등으로 공지하며, 회원(이하 “회원”이라 한다)이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.

②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 시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최소 7일 전(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변경은 30일 전)부터 공지한다.

③ 회원에게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치며, 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계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.

제3조 (용어의 정의)
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.

1. 회원: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개인 또는 법인

2. 아이디(ID):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·숫자의 조합

3. 비밀번호: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한 문자·숫자의 조합

4. 탈퇴: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해지 사유 발생으로 인해 상호간 이용 약관의 법적 효력이 종료

제 2 장 서비스 가입
제4조 (서비스 가입절차)

① 신청인은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신청 양식에 필수 사항을 기재하여 제출해야 한다.

② 회사는 신청인의 신청서에 대하여 신의 성실의 원칙에 의해 평가하고, 가입허가 여부를 가능한 한 빠른 시간 안에 신청인에게 통보한다.

제5조 (가입 제한)

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가입을 승인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

1.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

2.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필수 정보를 누락한 경우

3. 만 14세 미만의 경우(법정대리인 동의가 없는 경우)

4. 기타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현저히 지장을 줄 우려가 있는 경우

제 3 장 권리와 의무
제6조 (회사의 의무)

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.

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,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관리·보호한다.

③ 회사는 회원의 합법적 리뷰 활동에서 발생하는 성과를 정확하게 집계하고, 약정된 절차에 따라 정산한다.

제7조 (회원의 의무)

① 회원은 관계 법령과 본 약관, 회사가 고지하는 지침을 준수해야 하며, 허가받지 않은 스팸이나 회사의 명성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.

②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위반 시 회사는 사전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. 단, 긴급을 요하는 경우 사후 통보 가능하다.

1. 타인의 아이디·비밀번호 도용

2. 회사·제3자의 지적재산권 또는 초상권 침해

3. 범죄에 이용되거나 법령 위반 행위

4. 허위·과장·비방성 리뷰 작성

5. 스팸, 악성코드 유포 등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

③ 회원은 리뷰 작성 시 법령에 위반되는 콘텐츠를 게시하지 않아야 하며, 불법 행위로 발생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다.

제 4 장 서비스 이용
제8조 (포인트 지급 및 출금)

① 포인트 지급은 회사의 사이트를 통하여 전산처리됨과 동시에 책정된 금액을 회원의 계정 포인트로 지급한다.

② 포인트 출금은 최소 10,000원 이상부터 가능하며, 신청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회원이 등록한 계좌로 송금한다.

③ 세금은 「소득세법」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원천징수하며, 필요 시 세금계산서 또는 지급명세서를 발급한다.

④ 포인트의 유효기간, 소멸조건, 양도 가능 여부는 별도의 정책으로 정하며, 변경 시 사전 공지한다.

제9조 (게시물 관리)

① 회원이 작성한 리뷰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귀속되며, 회사는 서비스 운영·홍보를 위해 필요한 범위에서 게시물을 이용할 수 있다.

② 회원은 작성한 게시물을 최소 12개월 이상 유지해야 하며, 사전 협의 없이 삭제·비공개 시 해당 건에 대한 포인트 환수 또는 지급 취소가 가능하다. 단, 법령상 삭제 의무가 있는 경우(개인정보 침해 등)는 예외로 한다.

③ 탈퇴 회원의 게시물은 회원이 삭제 요청하지 않는 한 약관상 이용 범위 내에서 유지·활용할 수 있다.

제 5 장 기타
제10조 (면책)

① 회사는 천재지변, 전쟁, 테러, 화재, 정전, 통신장애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.

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서비스 장애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.

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기대하는 이익을 보장하지 않으며, 고의·중과실이 없는 한 간접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.

제11조 (분쟁 해결 및 관할)

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도록 노력한다.

②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, 「소비자기본법」 등에 따라 소비자는 자신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에, 회사는 회사 소재지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다.

위 이용약관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.
회원가입 후 입력하신 정보는 수정이 불가능하니 신중히 입력해주세요.